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학교특징

가수 길건이 입학한 패션전문학교! 국제패션!

      스타가 선택한 패션교육기관!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2016학년도 신입생으로 입학한 가수 길건:)

저 팬이였는데, 반가웠지 말입니다.

 

예전부터 패션에 관심이 많았다고 하네요.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고, 유명 디자이너분들도 졸업한 국제패션이 가장 믿음이 가서 선택하게 되었다는데요. 스타가 선택한 패션전문학교라고 하니 너무 뿌듯합니다.

 

 

 

 

가수 길건 인터뷰 함께 보실까요?

 

국제패션을 선택한 동기

예전부터 패션에 관심이 많았고, 손으로 만드는걸 좋아해서 시간이 날 때마다 직접 액세서리를 만들고, 옷을 리폼해 보기도 했다. 나만의 핸드메이드 제품의 완성품을 보면, 뿌듯하기도 했고 소질이 있는거 같아서 패션쪽으로 배우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좀 더 제대로 된 교육을 받아 나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패션디자인학교를 찾아보던 도중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고, 유명 디자이너분들도 졸업한 이 학교가 믿음이 가서 선택하게 되었다.

 

 

후배(동기)들에게 한마디

비록, 지금 본교에 재학중인 학생들보다는 나이가 많지만, 학생들이 나를 어렵게 생각하거나 불편하게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패션이라는 하나의 공통사로 나로써도 먼저 다가가고 학생들도 나에게 다가옴으로써 서로의 열정과 패션에 대한 지식도 나누고 화목하게 지내고 싶다.

 

 

다짐

뒤늦게 패션디자인이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만큼 앞으로 그간 나에게 부족했던 점을 채울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전문적인 교육을 받아 패션에 대한 소질을 계발하고, 학사학위까지 취득하고 싶다. 또 하나의 나를 발전시킬 생각을 하니, 기대되고 설렌다.

 

 

 

 

국제패션에서 패션의 꿈을 이뤄보세요!

화이팅 ♥